[날씨]주말 강추위…전국 곳곳 눈소식

[채널A] 입력 2017-01-20 22:33:00 | 수정 2017-01-20 22:41:04



눈구름이 대부분 빠져나가고, 주말 동안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서울 아침 기온 -9도 선까지 뚝 떨어지겠고, 특히, 모레는 한낮에도 -4도에 머물러 무척 춥겠습니다.

쌓인 눈이 꽁꽁 얼어붙어 제설 작업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빙판길 각별히 조심해야겠습니다.

내일 밤부터는 전국에 또 눈이 옵니다. 모레 아침까지 충청이남 곳곳에 최고 5cm, 서울 등 그 외 지역은 1cm 안팎으로 양이 적겠습니다.

중부지방은 내일 오전까지 대기 정체로 먼지 농도가 다소 높겠고요. 낮 한때 서해안을 중심으론 눈이 조금 오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1도 예상됩니다.

남부지방, 전주 아침 기온 -7도, 안동 -9도 까지 떨어지겠고요. 영동지방은 주말 동안 눈 없이, 강추위만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전 해상에서는 강풍과 거센 파도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말이 지나면 추위가 한층 강력해져서, 다음 주 초반에는 서울이 -11도 까지 곤두박질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관련뉴스
                   
네이버 밴드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인쇄 아이콘

박민영 화보같은 일상…스위스에서도 빛난 미모 배우 박민영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스 퐁듀 #치즈 퐁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스위스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편안한 옷차림에도 빛나는 박민영의 미모가...

   
오늘의 날씨

 
채널 A 뉴스는 시청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02)2020-3000
 

이벤트

이벤트

의료분쟁조정법
1 / 2 이동 버튼
모바일에서도 만나는 스마트한 채널A
채널A 뉴스 채널A 뉴스 트위터 채널A 뉴스 페이스북 채널A 채널A 트위터 채널A 페이스북 채널A 유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