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아닌 엄태웅 ‘성매매’ 혐의 검토

[채널A] 입력 2016-10-07 07:21:00 | 수정 2016-10-07 08:17:33



경찰이 성폭행 혐의로 고소 당한 배우 엄태웅 씨에 대해 성폭행 대신 성매매 혐의를 적용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엄씨 측은 성매매로 검찰에 송치가 된 상태가 아니며 고소 여성이 공갈 협박을 하고 있다고 반박했습니다.

김남준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지난 1월 경기 성남시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당한 배우 엄태웅 씨.

[엄태웅 / 배우]
"경찰 조사 통해서 모든 것을 성실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마사지 업소에 간 것은 맞지만, 성폭행한 사실은 없다"며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도 한 달 넘게 이어온 수사에서 엄 씨의 성폭행 사실을 입증할 증거를 찾진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따라 최근 엄 씨의 성폭행 혐의에 대해 무혐의 결론을 내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만, 문제의 마사지 업소가 불법 성매매를 해왔고, 엄 씨도 성매매 대가 만큼의 돈을 지불한 정황 등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에 따라 엄 씨에게 성매매 혐의를 적용해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입니다.

엄태웅 씨 측은 아직 경찰 수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안다면서 고소 여성에게 협박을 받아왔다는 의혹을 새로 내놨습니다.

"이번 경찰 수사 결과에 따라 엄태웅 씨는 성폭행 혐의를 벗게 됐지만, '성매매' 혐의로 형사 처벌 받을 위기에 놓였습니다."

채널A 뉴스 김남준입니다.“

영상취재 : 박재덕(수원)
영상편집 : 오영롱



   
                                                      관련뉴스
                   
네이버 밴드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인쇄 아이콘

박민영 화보같은 일상…스위스에서도 빛난 미모 배우 박민영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스 퐁듀 #치즈 퐁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스위스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편안한 옷차림에도 빛나는 박민영의 미모가...

   
오늘의 날씨

 
채널 A 뉴스는 시청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02)2020-3000
 

이벤트

이벤트

의료분쟁조정법
1 / 2 이동 버튼
모바일에서도 만나는 스마트한 채널A
채널A 뉴스 채널A 뉴스 트위터 채널A 뉴스 페이스북 채널A 채널A 트위터 채널A 페이스북 채널A 유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