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직 아이돌이 밝히는 아이돌 연애사

[채널A] 입력 2017-01-19 16:45:00 | 수정 2017-01-19 16:46:59

20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국민 맞춤 선곡쇼 싱데렐라(이하 '싱데렐라')>에는 배우 이준혁, 가수 레인보우의 지숙, 가수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싱데렐라’는 ‘떠나가는 연인의 마음을 붙잡을 노래’라는 주제로 녹화가 진행된 가운데, 노래로 사람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없을지를 두고 출연자들 간에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특히 MC 김희철은 썸을 타던 여성들의 마음을 노래로 사로잡은 경우가 많았다며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했다. 숙소 생활을 하던 연습생 시절, 절친한 동생인 가수 트랙스의 기타리스트 김정모를 불러 기타 반주를 부탁한 후, 그 반주에 맞춰 이성에게 전화로 달콤한 노래를 불러주었던 것.

김희철의 감미로운 노래 선물에 많은 여성들은 감동을 받았지만, 당시 함께 숙소 생활을 하던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는 김희철의 이러한 행동을 못마땅하게 여겨 김희철은 항상 동해의 잔소리를 들어야만 했다고.

또한, 레인보우 지숙과 강남이 아이돌의 비밀 연애법을 밝힐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싱데렐라>는 패널들이 시청자의 고민을 위로하기 위한 최적의 노래를 골라 소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음악 토크쇼 프로그램. 출연진이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는 노래를 직접 선곡하고 함께 부른다. 개그맨 이수근, 가수 김희철, 배우 강성연, 최성국, 가수 문희준, 김태우, 방송인 한석준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관련뉴스
                   
네이버 밴드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인쇄 아이콘

박민영 화보같은 일상…스위스에서도 빛난 미모 배우 박민영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스 퐁듀 #치즈 퐁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스위스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편안한 옷차림에도 빛나는 박민영의 미모가...

   
오늘의 날씨

 
채널 A 뉴스는 시청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02)2020-3000
 

이벤트

이벤트

의료분쟁조정법
1 / 2 이동 버튼
모바일에서도 만나는 스마트한 채널A
채널A 뉴스 채널A 뉴스 트위터 채널A 뉴스 페이스북 채널A 채널A 트위터 채널A 페이스북 채널A 유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