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이윤미, 최초 고백…“땅 사기로 돈 잃은 적 있다”

[채널A] 입력 2017-01-25 16:23:00 | 수정 2017-01-25 16:23:48

25일 방송되는 <아빠본색>에서 작곡가 주영훈의 아내 이윤미가 땅 사기를 당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영훈과 절친한 사이인 윤정수와 배기성이 주영훈 부부의 집에 깜짝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그들과 대화를 나누던 이윤미는 “사실 고백할 게 있다”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윤미는 “남편 몰래 서프라이즈로 무언가를 사고 싶었다. 제주도에 600평이 넘는 좋은 땅이 있다고 해서, 지인에게 대리 경매를 맡겼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미 취소된 경매였다”고 말하며 사기를 당해 돈을 잃었던 적이 있음을 밝혔다. 

이에 주영훈은 “나한테 얘기를 안 하고 벌인 거다. 땅 사는데 서프라이즈가 어디 있냐”며 평소와 다르게 큰소리를 치는 모습을 보여, 아내 이윤미를 당황하게 했는데… 

과연 평소 현명한 아내로 정평이 나있는 이윤미의 땅 사기 사건의 전말은 오는 1월 2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아빠가 된 아재들이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밖에서는 그 누구보다 당당하지만 자식들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아빠의 진면목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 개그맨 김구라, 배우 이한위, 작곡가 주영훈이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 



   
                                                      관련뉴스
                   
네이버 밴드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인쇄 아이콘

박민영 화보같은 일상…스위스에서도 빛난 미모 배우 박민영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스 퐁듀 #치즈 퐁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스위스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특히 편안한 옷차림에도 빛나는 박민영의 미모가...

   
오늘의 날씨

 
채널 A 뉴스는 시청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02)2020-3000
 

이벤트

이벤트

의료분쟁조정법
1 / 2 이동 버튼
모바일에서도 만나는 스마트한 채널A
채널A 뉴스 채널A 뉴스 트위터 채널A 뉴스 페이스북 채널A 채널A 트위터 채널A 페이스북 채널A 유투브